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슈 BLOG 뉴스페이퍼2.0을 발행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5. 17. 18:00

본문

ISSUE INSIDE
NEWS PAPER 2.0 발행
 
이슈! 그 재미있는 이야기 속으로

NEWS PAPER 2.0 구경가기

그 동안 바쁜 일정때문에 이래저래 정리를 하지못하고 미루었다가 근래 여유가 생겨 나름대로 다져 온 블로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색깔있는 뉴스전문 블로그시사,연예,IT,UCC,라이프 관련 이슈들을 꼬집어보고자 또 하나의 공간인 뉴스페이퍼2.0 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뉴스페이퍼2.0
의 블로그 스킨은 기존의 디자인로그 스킨을 개선하여 사용하였으며, 최근 구글씨가 보내온 애드센스 관련 최적화 관련 메일에 기준하여 최대한 블로그의 레이아웃을 저해하지 않는 범위 한도에서 변화를 주고 독자들이 구독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주요 정보성 관련글은 쉽게 북마커를 활용하실 수 있도록 Boom Bar 기능도 추가해 놓았습니다.

멀티블로그 운영!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려운 일도 아닐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디자인로그를 통해 시사와 연예 그리고 전문 주제인 디자인 분야의 글들을 함께 다루다 보니 메타사이트의 분류 시스템이 어느 카테고리에 분류를 해야될지 판단을 못할 정도로 블로그 정체성이나 전문성도 가로막게되어 늘 섹션화를 통한 분리작업이 필요함이 절실했는데 이번에 그 일을 마무리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디자인에 관련된 기사는 디자인로그에서 보시게 되고, 시사,연예,IT,UCC,생활정보등을 다룬 기사들은 뉴스페이퍼2.0을 통해서 일괄적으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하루에 2~3개 주제의 글을 쓰게 되다보니 디자인로그와 뉴스페이퍼2.0 기사를 분리하여 포스팅 한다면 블로그 운영에는 별 무리가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글의 무게도 중요한 부분이기에 때로는 글에 대해 심사숙고 하다보면 날마다 기사를 발행하지 못하게 되는 일도 있을지 모르지만 찾아주시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과 관심을 부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두 블로그는 블로그 상단에 상호 연결고리를 만들어 놓아 서로 이용 불편하지 않도록 배려를 했지만 행여나 불편이 있다면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블로그 운영에 따른 자기계발과 콘텐츠 개발에 따른 지원은 블로그에 게시되는 스폰스 광고와 애드센스 수익으로 충당될 것이며, 지금 기획하고 있는 예비 콘텐츠들은 준비가 되는대로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요정보기사 스크랩 북마커 BoomBar


이슈! 그 재미있는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는 새 글들은 18일 부터 순차적으로 발행이 될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거침없는 댓글로 공감해 주시고, 날카로운 지적도 서슴치 말아주시길 소망합니다. 다소 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