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블로그 발견지수는 얼마일까요?

Digital News/Blogging Guide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5. 25. 04:04

본문

생각검색 [나루]블로그 에서 재밌는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블로거라면 자신의 블로그가 얼마나 많이 다른 블로거와 함께 소통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물론 정확성은 일단 제쳐 두더라도 한 번쯤 관심을 갖고 측정을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디자인로그를 운영하는 마루가 제시받은 7가지 질문에 솔직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해 본 결과 아래와 같이 91점이란 점수를 받았네요.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중에 있긴 한 가 봅니다.
웬지 모르게 7가지 질문에서 정답을 못 맞혀 91점이 되었다는 생각이 스칩니다.^^ㅋㅋ
 

91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되는 당신의 블로그!
많은 사람들이 검색창을 통해 당신의 블로그와 만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입니다.
지금 블로그에 쏟고 있는 당신의 열정이 식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블로깅’ 하세요!


여러분도 한 번 재미삼아 자신의 블로거 발견지수를 측정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더 재밌는것은 "방심은 금물, 열정이 식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블로깅"하라는 메세지가 자칫 식어버릴 수 있는 블로깅 열정을 불태우게 하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그동안 정신없이 달려오며 누적된 피로가 폭발하는 관계로 한 동안 좋은 글들을 블로그에 담지도 못하고 많은 블로거 친구들을 만나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이제 지쳐있던 몸을 추스리고 자리에서 일어나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을 찾아 행복한 블로그 여행을 떠나야 할 것 같습니다. 만나면 반갑게 손을 흔들며, 안부인사 한 마디 나눠보자구요.^^

지금 자신의 블로그 발견지수를 확인하시고 싶으면 [블로그 발견지수 참여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