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텔, 포토 콘테스트 진행 <노트북.휴가비> 장만하면 되고~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7. 4. 06:01

본문

재밌고 흥미있는 특급 이벤트를 하나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어제 저녁에 모모의 라인을 통해서 소식을 전해 들었는데 꽤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인텔(intel)에서 새로운 모바일 기술을 발표한 기념으로 디지털 카메라 및 사진 월간지인 DCM과 함께 디지털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 응모방법은 의외로 간단한 반면, 시상내역은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주제로 내 건 '나의 삶을 디자인하는 노트북'이란 내용에 걸맞게 노트북과 함께 나온 일상의 모습을 참신하게 담은 200DPI 이상, 2MB 이상의 고해상도 사진을 올리시고 간단한 응모자 정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진 조건을 보니 아무래도 응모한 작품으로 나중에 리플릿이나 홍보용 이미지로 활용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 인텔 DCM 디지털 포토 콘테스트 응모 및 자세히 보기

이번 인텔 포토 콘테스트의 또 다른 조건이라면 한사람이 5장 까지 올릴 수 있고, 한번에 1장씩 올려야 한답니다. 글도 필요없고 분위기 좋은 곳에 가서 맘껏 폼 잡고 찍어서 응모해보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네요.

대상은 상패, 상금 100만원에 노트북 1대 까지 준다고 하니 조금만 신경쓰면 올 여름 휴가비도 벌면 되고~, 노트북 부상을 타면 되고~  맘대로 분위기대로 찍어서 올리면 O.K 되겠습니다. 한번 응모해 보세요. 그리고 좋은 결과를 기다려보는 것도 나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스치는 이야기로는 감각적 본능에 기반하여 창의성과 독창성만 돋보이면 당선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인텔과 DCM이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트에 여러분의 거침없는 업로더를 살짝 기대해 봅니다. 저는 아직 내공이 안됨을 잘 알기에 주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당첨 되셔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