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도너츠, 도넛&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안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7. 26. 10:19

본문

던킨도너츠가 오는 8월 1일 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 1회 <도넛&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도넛&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은 크게 제품과 캐릭터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던킨도너츠 <제 1회 도넛&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제 1회 던킨도넛&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바로가기

제품 부문에서는 ‘던킨도넛&케익에 상상의 날개를 달아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도넛 형태와 토핑디자인, 케이크 데코레이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캐릭터 부분은 '우리가 사랑하는 던킨'이라는 주제 아래 던킨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캐릭터와 패키지 등에 활용 가능한 어떠한 디자인도 가능하다.

심사기준은 상품화 가능성, 경쟁력, 브랜드이미지에 조화된 디자인을 가름하는 상품성과 독창적인 아이디어, 차별화된 디자인 선별하는 창의성, 그리고 완성도와 기획력을 구분짓는 표현성을 심사한다.

제품부문과 캐릭터부문에 상관없이 대상 1점에게는 상패와 상금 300만원, 금상 1점에게는 상패와 상금 100만원, 은상 2점에게는 상패와 상금 50만원이 전달 될 예정이어서 시상내역도 푸짐하다.

아울러 우수인재 확보의 일환으로 입상자 전원에게 비알코리아 입사 희망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라 크리에이티브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젊은 디자이너들이 패기에 찬 도전이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