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막는 스티커 '탈모부적' 본적 있나요?

Life Essay/Life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7. 29. 18:31

본문

오늘 재밌고 흥미로운 뉴스를 접했다. 탈모를 막는 스티커 ‘탈모부적’이라니.....,
최근 들어 이제는 나이 탓인지 아침, 저녁으로 머리를 감을 때마다 개수대에 눈에 띄게 늘어난 머리카락을 보면서 은근히 원형탈모 또는 탈모 증세를 은근히 걱정하게 된다.

그런 까닭에 탈모 관련 뉴스에는 자연스럽게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것도 사실이다. 비단 중년의 나이에 접어 든 분만 아니라 젊은 분들도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나는 이런 증상에 공감하시는 분들도 꽤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탈모를 막아주는 신비한 스티커 탈모부적 이미지

오늘 뉴스를 살펴보다가 국내 대표 탈모포털 '탈모닷컴'에서 그냥 지니고 다니기만 해도 탈모를 막아주는 신비한 스티커를 개발했다고 발표해 관심이 끌렸다. 사실 “스티커 한 장을 가지고 무슨 효능이 있겠냐?”는 선입감도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 사용해 보지 못한 상황에서 효능이 있다 없다를 거론 할 순 없는 상황이지만 은근히 관심이 끌리는 재밌는 소식이긴 했다.

보텍스(Botex) 이론을 접목하여 만든 이 탈모방지 스티커 ‘탈모부적’스스로 파동에너지를 발산하여 두피와 모발에 파동에너지를 주게 되는데, 2천만원대의 고가장비인 전자파동기를 이용하여 탈모증에 좋은 파동을 입력하여 무한에너지를 발생시킨다고 한다. 이론상으로는 꽤나 신빙성이 있기도 하지만 실제로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이 신기한 탈모방지 스티커를 개발한 동기는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가 우연히 거래처를 통해서 서양에서는 이미 많은 제품들에  보텍스(파동이론)을 접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개발하게 되었고,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이 탈모방지 스티커 ‘탈모부적’을 지님으로 해서 정신적인 위안이 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되기 바라는 마음"이라고 했다.

아울러, 탈모방지 스티커 ‘탈모부적’은 판매하지 않으며 대신 탈모닷컴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2장씩 무료로 보내 준다. 만약 탈모부적이 정말 효과가 있어 지금까지 탈모로 고생하거나 탈모를 걱정하는 분들 걱정을 덜어 줄 수 있기를 내심 바라는 마음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