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 소스, 35만 무료 이미지 활용하는 방법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2. 7. 06:47

본문

디자인 작업을 하다보면 늘상 아쉬운 게 디자인 프로젝트에 적절한 이미지나 사진같은 디자인 소스들이고 입맛에 맞는 소스를 찾는 일도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350,000여장의 고품질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는 Stock.XCHNG을 이용하면 이런 고민들을 이제는 조금 덜어도 될 것 같습니다.

35만 무료 이미지 공유사이트 - Stock.XCHNG

35만 무료 이미지 공유사이트 - http://www.sxc.hu/ 메인화면

Stock.XCHNG은 외국 디자이너나 그래픽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기도 하는 이미지 공유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무료 이미지 공유 사이트 중 하나인 Stock.XCHNG의 이미지들은 모두 사용자가 직접 올린 것들이고, 매일 새로운 이미지들이 사용자에 의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Stock.XCHNG는 이미지를 공개하기 전에 가입한 회원들이 올린 이미지가 품질 또는 해상도, 카테고리 등등 제대로 되었는지 운영자가 전송된 이미지를 하나씩 검사하기 때문에 이미지 검색 및 빠른 활용이 또 다른 매력 포인트로 볼 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Stock.XCHNG은 사용자 포럼과 커뮤니티 회원들의 활동이 활발하고 그들이 정기적으로 사이트에 등록하는 유용한 글과 튜토리얼을 담은 블로그를 통해서 의외의 디자인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Stock.XCHNG에서 모든 이미지 다운로드할 때는 이미지 사용 라이센스에 동의해야하며, 회원가입 절차도 간단해 아무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이미지 소스가 잘 정리되어 있는 Stock.XCHNG의 디자인 소스들은 사용에 특별한 제약은 없으며 개인적 용도, 상업적 용도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Stock.XCHNG와 함께 좀 더 쉽게 그리고 즐겁게 다양한 무료 이미지를 이용해서 자신만의 디자인 스킬을 발휘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