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러스트 강좌, 디자인 스킬을 키우는 7가지 예제

Design Lecture/Adobe Illustrator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3. 4. 07:02

본문

환상적인 일러스트는 어떻게 그려질까?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라면 별다른 궁금증이 없겠지만 이제 막 일러스트에 관심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라면 그 숨겨진 디자인 스킬이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게 멋진 일러스트 디자인들을 따라 그려 볼 수 있는 예제(Tutorials)들을 찾아 다니는 일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도 한다.

디자인 스킬을 키우는 일러스트 예제 7선

이번 글을 통해서 소개하는 7가지 일러스트 예제(Tutorials)들은 Air, Flash, Flex, illustrator, Photoshop 관련 글을 담아내고 있는 Flash Enabled Blog 에 소개된 자료들로 단순한 예제(Tutorials)부터 아주 고난도 예제까지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일러스트 예제들이고, 시간과 인내를 가지고 반복적으로 따라해 보면 숨은 테크닉은 물론 자신만의 향상된 일러스트 디자인 스킬을 키우기에 부족함이 없는 예제(Tutorials)라고 할 수 있어 틈틈히 실습해 볼 수 있도록 여기에 정리해 놓는다. 

1. Chinese Bamboo
2. Complex Circular Design Techniques
3. Automotive Cutaway / See-Through Car
4. Adobe Bridge Icon
5. Create a Professional Business Background
6. Comic Book Style Graphic Design
7. Retro car vectors

이미 해외 디자이너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된 베스트 일러스트 예제(Tutorials)들 중 테크닉과 이펙트 효과를 엿볼 수 있는 것을 정리해 놓았다고 보면 될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