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흥미로운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영상들

Design News/CF and Media Ad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4. 3. 13:25

본문

찰나. 그 순간 포착의 연속이라 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영상은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상황을 접하게 하면서 또 하나의 창의적인 모티브(Motive)를 유발하게 됩니다. 연속적으로 펼쳐지는 순간의 장면들은 아름답기도 하고 아주 흥미롭기까지 합니다.

흥미로운 Slow Motion 영상 장면들

나른할 수 있는 봄날의 오후! 식후 찾아오는 춘곤증을 잠시나마 잊게 하는 흥미롭고 재밌는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영상들을 소개합니다. 구독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관련 해외 블로그인 TOXEL.COM에 오늘 소개된 아름답고 창의적인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영상들 중 일부입니다.

펀치의 슬로우 모션

노키아 슬로우모션 광고


번개의 슬로우모션 영상


Schweppes Burst Slow Motion 광고


거품의 슬로우모션 영상


이미 접해 본 영상들도 있겠지만, 아래 영상들을 보고 있노라면 새로운 발상들이 마구 샘솟기도 하고 폭소와 더불어 놀랄 만큼 아름다운 장면에 탄성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미인도 충격 데미지 이후에는 굴욕모드로 전환되고,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물들의 미묘한 움직임을 유심히 관찰하며 아름다운 세계를 엿볼 수 있다는 것도 깨닫게 하는 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흥미로운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영상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link : beautiful and creative slow motion videos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