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근 2개월여 사이에 글로벌 광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세계의 광고(Ads of the World)'와 글로벌 브랜드 로고 자료가 축적된 '세계의 브랜드(Brand of the World)'가 새롭게 리뉴얼 된데 이어 패밀리 사이트인 creativebits.org도 며칠 전 전면 리뉴얼을 완료 했습니다.

이번에 리뉴얼을 단행한 크리에이티브 패밀리 사이트 서비스 지원을 총괄하고 있는 WebMediaBrands Inc.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및 정보 기술 전문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3가지 온라인 네트워크(Graphics.com, Mediabistro.com, Internet.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광고(Ads of the World)

새로운 테마의 '세계의 광고(adsoftheworld.com)' 사이트

세계의 브랜드(brandoftheworld.com)

새로운 테마의 '세계의 브랜드(brandoftheworld.com)' 사이트

세계의 광고(AotW), 세계의 브랜드(BotW) 그리고 creativebits의 리뉴얼의 특징들을 살펴 보면 산뜻하면서도 패밀리 사이트답게 통일성있는 디자인 테마로 변화를 주었고, 비지니스 목적에 맞춰 사이트 상단에 스카이스크래퍼(skyscraper) 광고영역과 우측에 사각형 애드 스페이스를 할당한 점도 눈길을 끕니다.

creativebits.org

Creativebits gets new theme

또한 이전과 달리 메인 메뉴 탭에 토론과 포럼을 중점 부각시키고 사이드 바에 더 많은 공간을 할애하는데 주력했다고 'Ivan Raszl'은 전했습니다. 그는 creativebits 'Creativebits gets new theme' 포스팅을 통해 아직 새로운 테마 여기저기에 개선의 여지가 많은 것은 알고 있으며, 앞으로 몇주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고 하니 계속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멤버들과 사용자들이 사이트 전반적인 기능들을 체크해보고 얼마나 향상 되었는지, 어떤 버그나 문제들이 존재하는지 피드백차원에서 알려달라는 요청과 더불어 아직은 크고 오래된 프로필 이미지의 초점이 새로운 레이아웃에 나타날 수 있음을 언급하기도 했으며, 마지막으로 이용자들이 회원가입 후 자신의 프로필 이미지를 업데이트 하고 항상 변함없는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테마와 함께 보다 직관적이고 통일성이 갖춰진 3개의 크리에이티브 사이트가 앞으로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들에게 얼마나 유용한 정보들을 신속하게 전하고 크리에이티브 동기부여를 제공하게 될 지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변화된 모습을 본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Favicon of http://gongple.codex.kr/ BlogIcon 공상플러스 2009.08.01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우리 나라에는 가장 유행하면 안되는 광고가 있죠. 신문 1면 아래쪽에
    "고객(국민) 여러분께 큰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이런거요

  2. Favicon of http://yesbe.tistory.com BlogIcon 예스비™ 2009.08.01 1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우선 시각적으로 아주 깔끔하군요.
    애드센스가 사이드에 보이는 것도 흥미롭네요.
    해외 사이트의 경우 조금 어지러운 면이 있어 보이는데,
    전체적으로 가독성도 높아 보이고, 심플하면서도 깨끗해 보이는 이미지가 부각된듯 싶어요. 더불이 이 사이트 이미지도 "up"될것 같은데요?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