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텔레콤 티움(T.um) 2.0 참관 블로거 모집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3. 29. 16:45

본문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이루어 낼 수 있는 미래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세요? 화창한 4월의 봄날 그 궁금증을 풀고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SK텔레콤 티움(T.um)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함께 할 수 있는 블로거 몇 분의 신청을 받으려고 합니다.

SK텔레콤 티움(T.um) 2.0

SK텔레콤 티움(T.um) 2.0 투어 맵

SK텔레콤의 아시는 분 도움으로 오는 4월 6일(화) 오후에 저를 포함 10분만을 모시고 예전보다 흥미롭고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 난 SK텔레콤 티움(T.um)을 관람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 SK텔레콤 티움(T.um) 체험에 함께 하실 분은 글 아래 댓글로 참가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SK텔레콤 티움(T.um) 2.0 참관 안내]
참관 일시: 2010년 4월 6일(화)
참관 장소: 을지로 입구 역(2호선) SK타워 앞
참관 시간: 오후 5시
참관 인원: 10명(신청자 9명)
신청 마감: 2010년 4월 4일 오후 1시
신청 방법: 댓글(비밀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 SK텔레콤 티움(T.um) 2.0 간단한 소개

SK텔레콤 T.um은 한마디로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이루어 낼 수 있는 미래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SK텔레콤의 혁신과 열정을 엿 볼 수 있는 체험관입니다.

지난 2008년 11월 SK텔레콤 본사 2층에 개관한 티움(T.um)은 기존의 UMPC 체험 단말을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최첨단 ICT기술을 체험할 수 있고, 실시간 관련객 위치 인식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티움(T.um)' 2.0의 개관 행사를 지난 3월 15일 가졌습니다.

SK텔레콤 티움(T.um)은 미래의 ICT서비스를 체험하는 플레이 드림(Play Dream)관, 현재 SK텔레콤의 기술 및 서비스를 체험하는 플레이 리얼(Play Real)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의 ICT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 드림(Play Dream)관은 U.home, U.entertainment, U.media, U.driving, U.fashion, U.shopping 등 6개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동작인식 기술을 통한 홈 네트워킹 서비스, 다양한 기기간 연동을 통한 미래형 네트워크 게임, 실시간 2D, 3D 변환 기술, 휴대폰으로 자동차를 제어하는 MIV(Mobile In Vehicle), 자신의 신체를 복제한 아바타 구현 및 의상 코디 서비스, 이미지 인식을 통한 상품 구매 서비스 등 다양한 미래 ICT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리얼(Play Real)관에서는 SK텔레콤이 연구 개발 중인 핵심 기술(음성인식, e-Paper, 3D 입체화 기술, Sound Code, CPNS, Smart SIM)과 SK텔레콤의 이동통신망 관리 기술 및 현재 제공중인 서비스와 개발 중인 각종 기술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보다 새롭고 알찬 구성으로 유비쿼터스 라이프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 확인과 경험을 얻을 수 있는 SK텔레콤 티움(T.um) 2.0 을 참관할 수 있는 자리에 함께 하셔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함께 보내셔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SK텔레콤 티움(T.um)을 참관하실 때는 사진, 동영상 촬영 및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고 16세 이상에게만 체험단말기인 T.key를 지급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참관에는 특별히 사진 촬영이 허용될 예정이니 카메라 지참은 꼭 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