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00가지 고급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9. 16. 05:08

본문

최근 들어 해외 디자인 커뮤니티를 둘러보면 웹 디자인과 디자인 전반에 걸쳐 패턴 엘리먼트를 적용하는 사례가 두드러지고 하나의 트렌드로 부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웹디자인에 있어 반복되는 패턴을 사용은 훌륭한 웹 배경을 구성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고 또한 무미건조한 넓은 영역을 패턴으로 쉽게 채워줌으로써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게 됩니다.

800가지 고급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800가지 고급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디자이너가 다양하고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디자인 프로세스 과정에서 매번 디자인하고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평소라면 그다지 문제될 게 없는 디자인 리소스에 지나지 않지만 꼭 바쁘고 촉박한 디자인 작업 일정에 놓여 있는 상황일수록 소소한 패턴과 텍스쳐, 이미지 등의 선별이 많은 작업 시간을 소비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현명한 디자이너라면 평소에 디자인 스타일에 따른 폰트, 텍스쳐, 패턴 등 유용한 디자인 리소스를 잘 정리해 두고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디자인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공유하게 되는 800가지 이상의 하이퀄리티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자료는 해외 인기 디자인 블로그인 1st Webdesigner.com 를 통해 공유된 자료로 프로페셔널 디자이너들이 선별해 놓은 고급 패턴 패키지 자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자료라 해당 패턴 디자인을 직접 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로 공유해 드립니다.

800가지 고급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포토샵 패턴 디자인 리소스는 스타일에 따라 패키지 형태로 묶여 있는 하이퀄리티 자료로 실무에서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800여 가지 포토샵 패턴 파일은 개인 및 상업적인 목적을 위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으므로 디자인 리소스의 저작권에 대해서는 크게 문제될 것은 없겠지만 그래도 해당 리소스 다운로드 시 저작권 항목은 한번 더 확인한 다음 자유롭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