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탭 10.1 미디어데이, 기대되는 것은?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7. 20. 09:51

본문

오늘 오전 삼성전자가 전작 갤럭시탭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해 온 갤럭시탭 10.1(GALAXY TAB 10.1)의 국내 출시를 알리는 미디어데이를 가집니다. 이 행사에 참석하게 되는데요. 해외향 출시 때부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본 갤럭시탭 10.1 이어서 무척 기대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최근 SNS나 매체 보도를 통해 국내향 갤럭시탭 10.1(GALAXY TAB 10.1)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과 확정적일 것 같은 기능 및 스펙 변화에 대한 기사들이 많이 흘러 나오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선보이는 삼성전자 갤럭시탭 10.1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2와 경쟁구도를 형성하며 국내 태블릿PC 시장에 뜨거운 전운을 불러 일으키게 될 갤럭시탭 10.1의 디자인은 이미 해외향을 통해 공개되어 그 세련됨과 슬림함이 아이패드와 어깨를 충분히 견줄 만큼 좋아졌다고 평가하지만 디테일하게 소재나 마감부분에서 얼마나 깔끔하고 정교함을 보이는지 꼼꼼하게 살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국내 사용자 모바일 스타일을 반영해서 DMB와 터치위즈 UI가 적용된 것으로 아는데, 갤러시탭 10.1의 넓은 디스플레이로 보는 동영상과 DMB화면의 화질 퀄리티도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사이드로 배치한 것으로 보이는 외부 출력스피커의 음장감, 하단에 배치된 독(Dock)의 가용성 및 키패드독이 실생활에서 주는 편의성도 갤럭시탭 10.1 미디어데이에서는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짧은 시간이겠지만 갤럭시탭 10.1(GALAXY TAB 10.1) 미디어데이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들을 눈으로 직접 살피고, 페이스북. 트위트 등 SNS와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분께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작인 갤럭시탭보다 더 빨라지고, 더 얇고 슬림하며, 더 가볍고, 더 넓은 큰 화면을 가진 갤럭시탭 10.1은 태블릿PC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왠만한 넷북의 편의성을 대체할 만큼 매력이 있는지 갤럭시탭 10.1을 통해서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