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 디자인 시각과 스킬 향상 기대감 가득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10. 11. 01:53

본문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 참가 등록 마감 임박! 서둘러야 행운과 절호의 기회를...

국제적인 디자인 전문가와 어도비 이밴절리스트들이 디지털 이미징, 레이아웃, 인터랙티브, 모션디자인에 대한 전문지식을 나누는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가 참가등록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


패션광고와 예술사진을 고급 크리에이티브 리터칭 세계를 깊이 볼 수 있는 첫 세션을 시작으로, 포토샵과 디지털 이미징에 관한 팁과 노하우 / 레이아웃, 타이포그래피 /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레이아웃 관련 팁과 트릭 / 드림위버.플래시 인터렉티브 디자인 관련 팁과 트릭 / 모션디자인 / 애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모션디자인에 관한 팁과 트릭 등등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그들 만의 영감과 지식 그리고 기술을 전해 듣고 여러분들의 디자인 시각과 스킬을 한층 더 폭넓히고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도비(Adobe)에서 마련한 이번 'Design for Impact'는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Adobe Live Virtual Event)로 온라인 이벤트입니다. 당일 이벤트 웹사이트(www.adobe-design4impact.com)로 로그인하면 어도비 이밸절리스트와 국제 디자인 전문가들의 발표를 생방송으로 보고 스피커들과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소통의 마당이 펼쳐지게 됩니다. 아울러 비디오와 오디오 스트리밍을 통해 오프라인 이벤트와 거의 동일한 생동감 넘치는 발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도비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국시간으로 2011년 10월 12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4시까지 온라인을 통해서 열리게 됩니다.

참가등록은 이벤트사이트에서 등록하시면 이후 이벤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이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며, 10월 12일이 가까워지면 이벤트 웹사이트 URL, 로그인 ID, 암호가 명시된 알림 메시지를 몇번 받으시게 됩니다.

이벤트 웹사이트는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 시작 1시간 전에 열리며, 웹 사이트가 오픈되면 로그인 ID와 암호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Adobe Design for Impact 버추얼 이벤트 중 모든 세션은 영어와 한국어로 제공되어 집니다.

그리고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 중에는 트위터나 이메일로 질문하실 수 있고, 이벤트 전에 질문을 보내셔도 됩니다. 이럴 경우 질문 내용에 사전 검토를 거쳐 보다 실질적이고 만족스런 답변을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Adobe Design for Impact는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 참가를 위한 준비

라이브 버추얼 이벤트는 표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인터넷 연결(최소 1Mbps 권장), 웹 브라우저, 어도비의 무료 플래시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지원 웹 브라우저와 플랫폼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경험을 원하신다면 PC 헤드셋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Design for Impact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소비자가 500만원 상당의 Adobe Creative Suite 5.5 Design premium 5 패키지를 경품으로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경품추첨은 행사 당일 라이브 이벤트 중에 진행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dobe Design for Impact 이벤트 등록 바로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