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OS X 마운틴 라이언 갤럭시 데스크탑 바탕화면 다운로드

Digital News/Smartwork and OA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2. 18. 06:00

본문

애플의 최신 맥(Mac) OS X 마운틴 라이언이 발표되자 새로운 기능과 변화에 대한 관심 못지않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는 데스크톱 배경화면(Wallpaper)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고, 항간에는 애플이 은하의 모양을 담은 갤럭시 배경화면을 선호하는 것을 삼성전자에 빗대어 묘한 뉘앙스를 풍기기도 했습니다.

Mac OS X 마운틴 라이언 갤럭시 데스크탑 바탕화면

Mac OS X 마운틴 라이언 갤럭시 블루틱 버전 데스크탑 바탕화면


애플이 여전히 갤럭시 테마를 최신 운영체제를 발표할 때마다 유지하고 있고 이번에 발표한 마운틴 라이언 기본 배경화면(Wallpaper)에도 같은 갤럭시 블루틱 버전이 함께 제공된 속사정을 알 수가 없는 까닭입니다.

그래도 갤럭시 스타일의 배경화면은 애플의 맥(Mac)을 선호하는 하는 사용자들에겐 적지 않게 상징적인 요소로 받아 들여지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개발자 프리뷰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 분들에게는 큰 흥미가 없을수도 있게지만 마운틴 라이언의 블루틱한 갤럭시 배경화면을 지금의 스노우 레오파드 버전에 꾸미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해상도 맞춰 패키지로 묶여진 압축파일을 첨부해 드리니 원하시는 분은 마운틴 라이언이 출시되는 여름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먼저 갤럭시 블루틱 버전 배경화면의 분위기를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www.hongkiat.com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