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 포토리아(Fotolia)의 로열티프리(RF) 콘텐츠 판매 시작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5. 15. 01:43

본문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AP 통신/The Associated Press)와 세계 마이크로스톡 업계의 선두주자, 포토리아(Fotolia)가 지난 5월 3일(뉴욕 현지시간) 로열티프리(RF)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 소비자는, 지난 4월 26일부터,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 웹사이트(APImages.com)를 통해 에디토리알용 이미지, RM 이미지, 포토리아(Fotolia)의 로열티프리(RF) 이미지를 구매할 수 있게 됨으로써,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웹사이트를 통한 이미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의 부사장 페르난도 페레(Fernado Ferre)는 그동안 꾸준히 에이피 이미지 고객들로부터 로열티프리(RF) 이미지 구매에 대한 문의가 있었으며, 포토리아(Fotolia) 콘텐츠를 판매하게 됨에 따라,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은 물론, 보도용, 상업용을 아우르는 모든 이미지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되는 포토리아(Fotolia) 콘텐츠는 마이크로스톡RF 월간 정액제로 판매되며, 월 50건에서 5,000건 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스톡RF는 전세계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 회원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포토리아(Fotolia)는 이번 어소시에이티드 프레스 이미지(AP Images)와의 협력은, 포토리아(Fotolia)에서 활동하는 콘텐츠 작가들에게 그 판매 시장을 넓혀줄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포토리아(Fotolia)는 마이크로스톡 시장의 성장과 포토리아(Fotolia) 회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개혁을 추구 해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