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EN 콜렉션, 이번에는 모션 그래픽스가 무료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8. 8. 18:30

본문

포토리아가 매월 초 선보이는 TEN 콜렉션은 누구에게나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모든 노하우가 담기 PSD 원본 소스 파일로 무료 제공하는 포토리아(Fotolia, www.fotolia.com)의 특별한 디지털 그래픽 아트 프로젝트이다.

이 세상의 모든 디자이너, 아티스트를 위하여 건배!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대한 갈증과 고뇌를 이야기하는 TEN 콜렉션 특별시리즈 - 모션 그래픽 디자인.



세계 유명 그래픽 아티스트를 완벽 해부해 보는 기회이며 PSD 원본 소스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8월 특별 번외편인 이번 TEN 콜렉션은 모션 그래픽 소스파일(Ai+Ae)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더불어 아티스트의 튜토리얼을 무료로 감상하게 된다.

TEN 콜렉션은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 및 툴을 배울 수 있는 흔지 않은 기회를 제공하며 8월 9일 TEN 웹사이트( www.tenbyfotolia.com )에서 모션 그래픽 디자인 소스 파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 및 모션 그래픽 디자인 정규과정을 통해 탄탄한 디자인 기초를 가지고 있는 리디아 바이에어조( byairjo.com)의 주 고객층은 에버노트(Evernote)와 같은 실리콘 밸리 기업이다.





음악을 통해 많은 영감을 받는 리디바 바이에조는 디자이너, 아티스트라면 필수적으로 겪게 되는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갈증, 디자인 작업의 고충과 일상을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였다.

리디아 바이에조의 디자이너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오는 8월 9일 재미있는 모션 그래픽 작품 속에 빠져 보는 것도 흥미로운 시간이 되지 싶다.


모션 그래픽 디자인 소스(Ae + Ai) 파일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TEN 콜렉션 페이스북 페이지 팬이 되고 , 미공개 촬영 뒷이야기도 빠뜨리지 말고 살펴 보면 즐거움이 두 배가 될 것이다.

포토리아의 다음 TEN 콜렉션 데이는 9월 10일이며. 정열적인 스페인 디지털 그래픽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