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사진 편집 앱 Snapseed. HDR 모드, 그림자 슬라이드 기능 업데이트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10. 31. 07:48

본문

아이폰(iOS)이나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즐겨하는 사용자라면 필수 앱(App)을 스냅시드(Snapseed) 추천하는 편이다.


스냅시드(Snapseed)스냅시드(Snapseed) 초기화면


사용자가 촬영한 원본 이미지를 리사이징 하지 않고, 사본 형태로 저장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필터와 보정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전문 모바일 포토그래퍼 못지 않는 멋진 사진을 편집하여 만들 수 있게 한다.


고기능 사진 편집 앱인 스냅시드(Snapseed)는 최신 릴리즈를 통해 기존 기능에 새로운 HDR 모드와 그림자 슬라이더 기능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HDR 모드는 필터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자연스럽거나 또는 부자연스럽게 HDR 사진을 만들 수 있게 한다.



그림자 슬라이더 기능은 기존 Tune Image 기능에 추가된 기능으로 이미지의 전체적인 모양을 파괴하지 않고 그림자 디테일을 높일 수 있는 그림자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스냅시드(Snapseed)는 그외에도 자동 향상, 프레임 선택, 흑백 사전설정, 틸트-쉬프트, 드라마 등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고 있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용자의 사진을 한층 멋지게 보정하여 간직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스냅시드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 스냅시드 다운로드


한층 더 강력해진 시진 편집 앱 스냅시드(Snapseed)의 새로운 기능을 지금 바로 체험해 보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