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워포인트, 인포그래픽, 웹 디자인에 유용한 200가지 벡터 화살표 아이콘 콜렉션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11. 15. 11:37

본문

200가지 벡터 화살표 아이콘 무료 다운로드


현재 미니멀리즘과 플랫(Flat) 트렌드는 대부분의 웹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UX 또는 UI 디자인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아울러 화살표는 대부분의 웹 사이트와 응용 프로그램에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하나의 공통 요소로 사용되고 있다. 단지 방향 또는 빠른 지시를 말하는 이상으로 화살표 아이콘은 사용성, 상호작용 및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UX)에 중요한 역할을 제공한다.



Freepik에서 해외 디자인 블로그 Youthedesigner.com을 통해 공유된 놀라운 200개 무료 벡터 화살표 아이콘 콜렉션을 통해 플랫 디자인 트렌드를 미래를 탐험해 보고 실무에 바로 적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화살표 아이콘 세트는 활용도가 높게 EPS, SVG 및 JPG 등 세 개의 다른  파일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그리고 이 벡터 화살표 리소스는 개인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리소스 자체를 패키지로 판매하거나 상업적 이득을 취하는 경우, 저작권을 침해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또한, 디자인 실무현장에서 최신 웹이나 앱 UX 디자인 작업을 위해 화살표 아이콘을 찾거나 만드느라 힘든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200개 무료 벡터 화살표 아이콘 세트를 활용해 수고를 덜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게 제작자의 변이다.


참고로, 200가지 무료 백터 화살표 아이콘 세트를 내려 받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눌러 콘텐츠 하단의 아래와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고 해당 콘텐츠를 트위터나 페이스북 공유를 하게 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도록 되어 있다. 일시적인 제공이 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내려 받아 두는 것이 유용하다.


200가지 벡터 화살표 아이콘 무료 다운로드


200가지 무료 벡터 화살표 아이콘 세트는 프리젠테이션 제작, 웹 디자인, 인포그래픽스, 앱 디자인 등 다양한 실무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 작업시간을 효과적으로 세이브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