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 264가지 벡터 아이콘 팩 'IKONS',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11. 23. 12:00

본문

개발자와 웹디자이너가 활용하기 좋은 고품질의 264가지 벡터 아이콘이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IKONS 264 벡터 아이콘 팩은 수작업을 통해 완성된 하이퀄리티로 아이콘으로 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확대 가능한 벡터 아이콘으로 제공됩니다. 구성 아이콘을 보면 웹디자인, 인포그래픽, 프로그램, PPT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IKONS 264 벡터 아이콘 팩은 다양한 파일형태(SVG, EPS,PSD,CSH,PNG)로 구성되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참고로, IKONS는 라이센스 안내를 통해 개인 또는 상업적 사용을 자유로우며, 원본 상태의 재배포도 허락하고 있습니다. 단지 개별 아이콘의 수정을 통한 공유나 패키지 형태로 재판매는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IKONS 264 벡터 아이콘 팩을 공개한 Piotr Kwiatkowski는 현재 UI 디자이너로 영국 맨체스터에 살고 있습니다. 어릴 적 부터 비주얼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 했던 그는 학창시절 디럭스 페인터 IV로 입문하기 시작해 그래픽 디자인과 사랑에 빠져버렸고, 그 순간부터 디자이너가 운명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군요.


유용한 디자인 리소스인 IKONS 264 벡터 아이콘 팩을 공개해 준 UI Designer 'Piotr Kwiatkowski'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64 벡터 아이콘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