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이너.개발자도 놀란 300가지 벡터 아이콘이 무료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3. 11. 26. 08:30

본문

디자이너.개발자를 위한 300가지 하이퀄리티 무료 아이콘 컬렉션,  Metrize 아이콘.

무료 아이콘 컬렉션이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걸맞지 않는 하이퀄리티와 유용함이 넘치는 300가지 메트로 스타일 아이콘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 무료 아이콘 컬렉션은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이 유용하고 인포그래픽스 및 디자인 분야 전반에서 활용도가 높다.



Metrize 아이콘은 선보인 시점에 비해 조금 늦게 주목을 받는 느낌이다. alessioatzeni.com을 통해 2013년 4월 5일에 공개되었는데 최근에 들어 해외 디자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주 소개되고 있고 빠르게 공유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Metrize 아이콘은 응용 프로그램 또는 웹 프로젝트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도록 개별 아이콘 요소의 구성이 잘 짜여서 있다. 라이센스 부분을 보면 상업적 사용 및 개인 프로젝트에서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패키지로 재판매는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Metrize 아이콘 번들에는 @font-face, IE7과의 호환성을 위해 필요한 스크립트와 문자표 등 webfont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webfont 편집과 생성을 위해 도움을 준 Icomoon App에 감사의 마음을 언급했다.


Metrize 아이콘 컬렉션은 PSD, SVG, EPS, AI, PDF,Web Font 등 확대가능한 벡터 리소스부터를 기본으로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많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아이콘과 웹폰트 및 업데이트는 무료이다.


Metrize 아이콘 컬렉션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