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톡 이미지 선두 기업인 포토리아(Fotolia)가 새로운 아이패드 앱(iPad App)을 런칭한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포토리아의 2천8백만건 이상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의 손쉬운 검색, 다운로드, 공유가 가능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채용해 흥미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그래픽, 광고, 출판업계 등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용으로 특별 개발된 포토리아 아이패드 앱은 심미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사용자는 포토리아의 2천8백만건 이상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다. 특히 1) 검색 2) 선택 3) 공유 4)구매 등 핵심적인 기능만을 담아 간단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포토리아 아이패드 앱은 신선한 비쥬얼 경험을 선사한다. 이미지 검색 결과는 전체 화면에 모자이크방식으로 표시되는 한편,  손가락으로 화면 스크롤을 통해 다음 페이지로 간단히 이동하여 전체 검색 결과를 살펴볼 수 있다.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화면 모드로 상세 보기도 가능하다. 이미지 정보 탭을 통해 동일 시리즈의 이미지 보기 및 관련 키워드 검색, 동일 아티스트 작품 보기 등 관련 검색도 가능하다.


가격, 파일 유형(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콜렉션 유형(일반 콜렉션, 인스턴트 콜렉션) 등 고급 검색 또한 가능하다. 사용자 는 갤러리를 만들어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보관할 수 있으며, 이메일 또는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미지는 아이패드 또는 드롭박스(Dropbox)로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올레그 테 체르조프(Oleg Tscheltzoff) 포토리아 CEO는 "좋은 앱(App)이란 사용자가 재미있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App)"이라고 말하며, "포토리아 아이패드 앱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채용하는 동시에 핵심 기능만을 담아 사용자가 간단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덧붙였다. 


포토리아의 아이패드 앱은 쉽고 빠른 사용자 경험을 중시하는 현대 소비자의 모바일 트렌드에 대한 포토리아의 입장을 반영하고 있다. 포토리아는 2013년 말 이미 스마트폰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여 바로 포토리아 사이트로 등록, 판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사진 앱, "인스턴트"를 런칭한 바 있다.


포토리 아 아이패드 앱은 IOS 7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은 곧 발표될 예정이며, 스마트폰 사진 앱 "인스턴트" 안드로이드 버전도 빠른 시일 내에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앱스토어 포토리아 앱 무료 다운로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