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BC 온에어 히어로즈 2기 모집, '다름다움'을 온에어 해봐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4. 5. 28. 02:09

본문

JTBC 온에어 히어로즈 2기 모집, 너의 다름다움을 온에어 해봐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감각적인 영상을 만드는데 소질이 있고 흥미나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 만한 JTBC 온에어 히어로즈 프로그램을 안내합니다.



2013년 7월 첫 선발 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던 1기에 이어 2014년 JTBC 온에어 히어로즈 2기 프로그램 시작되어 모두가 똑같은 세상에 여러분의 달라서 아름다운 한마디로 줄여서 '다름다운' 생각을 한껏 펼치면서 대중을 감동시키고 진정한 프로의 세계를 만나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히어로즈를 선발하고 있습니다.

사회에 나가기 전에 다양하고 수많은 경험을 쌓는 것은 어떤 측면에서는 상당히 가치 있고 의미가 있는 일인데요. JTBC 온에어 히어로즈 2기 프로그램은 참여하는 대학생 여러분들께 새로운 경험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멋진 팀을 이루어 JTBC 온에어 히어로즈 2기에 참여해서 새로운 도전 속의 팀웍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모집공고를 참고하고 JTBC 온에어 히어로즈 공식카페 Q&A 게시판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JTBC On-Air Heroes 2014 모집

 1. JTBC On-Air Heroes 개요 

- 활동 기간 : 2014. 07. 22(화) ~ 09. 22(화) / 약 7주

- 모집인원 : 32명

- 주요활동 : 영상 기획 제작,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등 기타 방송국에서만 배울 수 있는 좀 다른것들

- 서포터즈 혜택

      1. 매월 활동비 지급
      2. 활동종료 후 부상 수여
      3. JTBC 아나운서, PD 등 업계 실무자와의 멘토링 프로그램
      4. JTBC On-Air Heroes 2기 명함 지급  


 2. 선발 일정 

 구분

일시 

 1차 지원

 2014. 05. 26(월) ~ 06. 23(월)

1차 합격자 발표 

2014. 07. 08(화) 

 2차 면접

2014. 07. 16(수)

최종 합격자 발표 

2014. 07. 17(목) 


 3. 지원 자격 

-  대학교 재학생 혹은 휴학생으로서 아래의 분야에 관심 및 재능이 있는 학생이 해당 구분 인력을 포함한 팀을 구성하여 참가(1팀당 4인)

 구분

분야 

 A

 기획 / 연출 담당

 B

 영상 / 촬영 담당

 C

 디자인 / 음악 / 편집 담당

 D

 마케팅 / 공고 / 홍보담당

  

 4. 지원 방법 

-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jtbconairheroes 가입 후, 지원서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 개인 : 네이버카페 내‘의기투합’ 게시판에서 팀 구성 후 지원가능

 팀 : A, B, C, D 각 기능 담당 인원이 최소 1인 이상 포함된 팀

-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하여 웹하드의 올리기 폴더에 팀의 이름으로 폴더 생성 후 소개영상 및 지원서 업로드

( http://www.webhard.co.kr  ID : jtbcheroes  PW : 140623 ) 

 *웹하드의 올리기전용 폴더에 팀이름의 폴더를 생성 시 비밀번호 적용必

 

 5. 제출물 

- 개인 별 지원서 (필수)

  ⇒ 각 팀의 팀장이 지원서를 취합하여 웹하드의 올리기 폴더에 팀이름의 폴더 생성 후 소개영상과 함께 일괄 제출

- 팀 PR UCC 영상(필수) / 포트폴리오 (선택사항)

  ⇒ 팀 PR UCC : 자유형식의 3분이내 팀 소개 영상 1편을 웹하드의 팀이름 폴더에 업로드 

  ⇒ 포트폴리오 : 기존 제작 영상을 웹하드의 팀이름 폴더에 업로드 (1편)


 6. 문의 

- JTBC On-Air Heroes 공식 카페 Q&A 게시판 / e-mail (jtbcheroes@naver.com) 


 7. 유의사항 

- 최종합격자는 2014. 07. 22(화) 발대식에 필히 참석해야 합니다.

- 제출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제작된 작품의 모든 권한은 JTBC에 귀속됩니다.

- 제작된 영상은 추후 JTBC의 마케팅 활동에 사용 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거나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경우, 심사 및 활동에서 제외됩니다.

- 시상 후에 표절이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경우 수상이 취소되며, 지급된 활동비 및 상품은 반환하셔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