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 개발, 디자인, PPT까지 440개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4. 7. 11. 15:41

본문

440가지 Line & Solid 벡터기반 아이콘 패키지 무료 다운로드

오랜만에 디자인 리소스를 공유해 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 공유해 드리는 라인(Line)과 솔리드(Solid) 2가지 형태로 구성된 440가지 무료 아이콘 패키지로 디자이너와 개발자는 물론 일반 사용자에게도 매우 유익한 디자인 리소스입니다.



프리랜서 UI & UX 디자이너인 Catalin Fertu 이 공유해 준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는 아이폰의 iOS 애플리케이션 및 완벽한 웹 사이트 디자인을 비롯 다른 디자인 프로젝트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아이콘은 포토샵 .psd, 일러스트레이터 .eps 그리고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스케치 .Sketch 파일 형식까지 다양한 포맷 파일을 함께 벡터기반 아이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SKetch 3에서 열어 본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SKetch 3에서 열어 본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


무료 디자인 리소스인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는 개별 아이콘을 수정해서 사용하는 것까지 가능하며, 상업적인 용도로 패키지를 재배포하는 것은 저작권을 침해할 수도 있습니다.

설마 그렇게까지 하시는 독자분들은 없을거라고 확신하지만 그래도 주의환기 차원에서 살짝~~ :)

직접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스케치3 애프리케이션을 이용해 440가지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를 확인해 보니 세련되고 깔끔한 아이콘들로 디자인하는 동안 시간과 노력을 많이 절약해 줄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를 이용해서 디자인 프로젝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웹디자인 프로젝트는 물론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작업에서도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440가지 Line & Solid 아이콘 패키지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