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라운 심플 아이코닉 로고 디자인의 세계를 만나다.

Design News/Identity Design

by 김현욱 a.k.a. 마루 2014. 10. 28. 08:00

본문

여러분은 오늘 Paulius Kairevicius의 놀라운 심플 아이코닉 로고 디자인을 만나 보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이너에 대한 또 다른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Paulius Kairevicius의 포토폴리오 사이트Paulius Kairevicius의 포토폴리오 사이트


Paulius Kairevicius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단순함과 기하학에 대한 애착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제작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심벌과 텍스트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심벌은 일반적인 아이콘 또는 기호로 부터 만들어 지고 고유의 로고가 되기 위해  변환되어 집니다.

이제 부터 그의 놀랍고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세계를 보면서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했던 로고 디자인 세계로의 접근법과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Paulius Kairevicius의 DribbblePaulius Kairevicius의 Dribbble


Paulius Kairevicius의 InstagramPaulius Kairevicius의 Instagram


끝으로, Paulius Kairevicius의 또 다른 로고 디자인 작품들을 만나 보고 싶다면 그의 Dribbble 계정,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보면 더 많은 작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