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시무료]유연함 갖춘 플랫, 미니멀 디자인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테마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1. 5. 12:27

본문

요즘은 개인 웹사이트보다 블로그 플랫폼 기반 워드프레스wix.com 등의 드래그앤드롭, 위지윅 방식의 사용자화된 플랫폼을 많이 이용하고 있고, 그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 소개하는 DOCTYPE 플랫(Flat) 디자인과 클린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에 대한 최소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이다.

100 % 반응형웹과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대응하는 테마이다. 강력한 성능과 빠른 로딩속도를 제공한다. 그리고 지금까지 Envato의 구매자의 피드백에서 얻은 모든 경험을 통합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입맛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위젯을 기반으로 하는 홈페이지와 더불어 매우 유연함을 갖춘 훌륭한 워드프레스 테마이다.

참고로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테마 DOCTYPE은 Envato 이달의 무료 테마로 선정되어 일시적으로 무료 배포되고 있다. 단 envato 회원가입(30초)이 필요하고 Themeforest.net 회원이면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데모보기 | 테마 다운로드(무료)

지금은 PR시대이다. 비단 크리에이티브 작가나 아티스트에 국한되지 않고 일반인도, 취업준비생도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을 통해 최대한 자신을 홍보하는 게 퍼스널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취업의 기회도 확대할 수 있다.

위와 같이 훌륭한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구축하고 개인의 스펙과 역량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홍보한다면 새로운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