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가지 정교함이 돋보이는 모던 미니멀 벡터 아이콘 세트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13. 07:00

본문

아주 정교하게 작업된 벡터 기반 우아하고 심플한 모던 미니멀 무료 아이콘 세트를 공유합니다.

30개의 필수 아이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아이콘 디자인을 조금만 응용하면 얼마든지 사용자가 원하는 아이콘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모던 미니멀 아이콘 세트는 와이어 프레임 및 프로토타입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필수 아이콘을 중심으로 설계되었고 지금은 작은 구성이지만 앞으로 큰 구성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디자이너는 말하고 있습니다.


벡터 기반 도형으로 구성되어 픽셀에 의한 흐릿한 가장자리에 구애없이 원하는 만큼 무한 확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곳에 저작권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를 위한 상업적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고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벡터 기반 SVG 파일 포맷 외에 포토샵 레이어 형태의 PSD와 CSH(사용자정의 도형) 파일 포맷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그 쓰임새가 매우 폭넓고 다양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의 수보다는 퀄리티에 비중을 둔다면 무료 벡터 아이콘 세트인 Morden Minimal은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 리소스입니다. 


thirty precision-crafted vector glyphs Modern Minimal Icon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