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놓치면 후회할 고해상도 블러 효과 배경 이미지 팩 27종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27. 10:43

본문

선명하지 않음이 몽환적이면서 오묘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블러 효과(Blur Effect) 배경 이미지는 현재 웹 디자인의 인기 있는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해 사용하기도 하지만, 다양하고 쓸만한 블러 효과 배경 이미지를 제작하는 데는 적잖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런 까닭에 유료 이미지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사용하거나, 검색을 통해 무료 배경 이미지를 찾아서 활용하곤 합니다.



Fusionplate.com에서 공유한 27종의 놀라운 무료 블러 효과 배경 이미지는 그라디언트, 계절, 모자이크, 어두운 질감, 흑백(B&W)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3000픽셀 이상의 고해상도 블러 배경 이미지 패키지를 수집해 정리한 자료입니다.


이 놀라운 무료 블러 배경이미지 패키지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웹 디자이너에게 아주 훌륭한 디자인 리소스이기도 하지만, 일반인과 직장인도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PPT, 키노트, 인포그래픽, 테마 등의 멋진 배경 이미지로 활용해 여러분의 발표 자료 및 크리에이티브 작품들을 한층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27종의 고해상도 무료 블러 배경 이미지 패키지는 대부분 개인이나, 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라이센스는 각 패키지별 안내를 참고하면 되시고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직접 확인 후 필요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7종 무료 블러 효과 배경 이미지 패키지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