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리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이벤트 진행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12. 6. 01:30

본문

포토리아가 2015년 크리스마스 축하하기 위해 멋진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FotoliaXMAS 이벤트 1 - 매일 매일 새로운 스톡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매일 매일 새로운 포토리아(Fotolia) 스톡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이미지를 다운 받는 방법은 페이스북, 트위터의 포토리아 팬 페이지에서 매일 새로운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제공되는 이미지 모두 100% 무료이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는 포토리아의 기본 라이선스 이용 범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FotoliaXMAS 해시태그를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FotoliaXMAS 이벤트 2 - 100 포토리아 크레딧의 주인공

12월의 매 금요일(12/4, 12/11, 12/18, 12/18, 12/25)마다 현금 전환 가능한 100 포토리아 크레딧의 주인공을 선정한다. 포토리아 크레딧의 주인공이 되는 방법은 페이스북, 트위터의 포토리아 팬 페이지에서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좋아요’ 하거나 ‘공유’ 하거나(#FotoliaXMAS 해시태그 이용) ‘댓글’을 남기면 된다.


100 포토리아 크레딧은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포토리아 웹사이트에서 유료 이미지를 구매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포토리아의 이벤트와 함께 멋지고 크리에이티브한 크리스마스를 만들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 주는 것도 ‘돈 들이지 않고 선심 쓰는~’ 깨알 노하우가 아닐까 생각된다.


참고로 이미지는 저작권 상품으로 이미지 사용권 등록을 위해서 포토리아 회원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절차가 필요한 점은 참고하면 된다.

포토리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otoliaKore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