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페이퍼리스 솔루션을 위한 최신 액정 태블릿 DTK-1651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으로, 사용자들은 15.6인치 Full HD LCD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A4 사이즈와 레터(Letter) 사이즈 크기의 문서를 별도의 스크롤 작업 없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업, 의료 업계, 교육기관 등을 위한 동급 최고의 페이퍼리스 솔루션으로서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실현해 준다.


와콤 DTK-1651은 은행, 보험사, 병원, 대학, 호텔, 소매점 등에서 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문서를 손쉽게 승인 및 편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은행 및 보험 업계에서 DTK-1651을 활용할 경우, 고객들은 화면 위에서 직접 별도의 스크롤 작업이나 크기 변경 없이 안전하게 문서를 확인 및 서명할 수 있다. 병원에서는 의료진들이 직접 진료 차트에 주석을 달거나 그림을 그림으로써 더 원활하게 환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또 발표자와 강사들은 주석, 그림 그리기 등을 활용해 자료 데이터를 시각화함으로써 발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슬림한 공간 절약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싱글 3-in-1 케이블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A4 사이즈 및 레터(Letter) 크기의 문서 전체를 세로 및 가로 모드로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시스템과 쉽게 통합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Wacom Signature SDK 소프트웨어가 지원됨으로써 사용성도 우수하다.


또한, DTK-1651 최첨단 암호화 기술과 효율적인 단축키 프로그래밍을 위한 익스프레스 키도 제공한다. 통합 스탠드를 제공해 가로 및 세로 모드 등 필요에 따라 설정해 활용할 수 있으며, VESA 마운트 홀이 있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와콤 스탠드, 타사 거치대나 스탠드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펜 꽂이와 펜 보관대 있어 펜 사용 및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코미야마 시게키 와콤(Wacom) 부사장은 “DTK-1651의 디자인은 제품의 효율성 및 보안성을 고려해 제작됐으며, 기업들의 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큰 성공을 거두었던 이전 모델과 이번 최신 모델을 통해 전자 문서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