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G닷컴, SSG스튜디오 오픈 고객에게 광고모델 경험을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16. 9. 26. 19:00

본문

SSG닷컴이 인기를 끌었던 '쓱(SSG)'광고 세트를 재현한 SSG스튜디오를 재구성하고 고객에게 광고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나섰다.


SSG닷컴 - SSG스튜디오 조감도SSG닷컴 - SSG스튜디오 조감도

SSG 스튜디오는 '쓱(SSG)'광고 속 공간의 모든 요소를 재현한 광고세트로 가구와 소품은 물론 색감, 빛의 위치까지 고려해 '쓱'광고를 완벽하게 재구성했다. 광고세트는 'SSG=쓱'을 최초로 알린 론칭 편 세트와 반전 대사로 인기를 끌었던 매직픽업 편 등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SSG스튜디오에 방문해 모델이었던 공유, 공효진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스튜디오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셀프 사진 촬영은 물론, 기존 모델인 공유, 공효진과 함께 촬영한 것 같은 합성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촬영 이미지는 QR코드로 스캔해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이 가능하고, SSG닷컴 '슈퍼샵' 매장에서 무료 인화도 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촬영 이미지를 SNS에 게시하고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쓱-포토제닉을 선정하여 4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SSG스튜디오는 스타필드 하남 1층 아뜰리에 마련되어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오픈되며, 10월 3일에는 '쓱'모델 공유를 직접 SSG 스튜디오로 초대해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유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올해 초 SSG닷컴은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내세운 위트있는 '쓱'광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온라인,SNS 등에서 크게 인기를 끌며 다수의 기업체, 예능 프로그램, 공공기관 등에서 패러디되었고 신세계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상승시키며 올해 8월까지 SSG닷컴 매출을 31% 신장시키기도 했다.


이번 SSG닷컴 SSG스튜디오는 기존 기업들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과 달리 인기 광고의 모델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는 신선함으로 브랜드와 서비스 신뢰도를 상승시키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