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인, 뷰티 카메라앱 룩스 출시. 여성 메이크업 효과 확인 및 제품 선택 쉬워져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6. 10. 6. 20:00

본문

여성의 메이크업 효과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고민이 한결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라인주식회사가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메이크업 효과를 실시간으로 셀피에 적용하고 해당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뷰티 카메라앱 '룩스(LOOKS)를 출시했다.

뷰티 카메라 앱 ‘룩스(LOOKS)’는 라인이 쌓아온 가상 카메라 기술이 그대로 반영된 카메라앱으로 다양한 필터를 클릭하는 것 만으로도 실시간 생생하게 최신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화장 강도를 0에서 100까지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어, 진한 화장부터 연한 화장까지 본인이 평소 추구하는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은 보다 생생하고 정확한 메이크업 효과를 위해 실제 제품을 활용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고, 지금껏 쌓아온 카메라 기술을 반영해 해당 브랜드 메이크업 제품의 색감과 느낌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룩스에서는 총 13개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세트를 포함, 총 45개에 달하는 필터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주요 브랜드인 헤라, 에뛰드, 오휘, VDL의 신제품들은 물론, 슈에무라(shu uemura), 바비브라운(BOBBY BROWN) 등 국내 2-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까지 폭넓은 제품 효과를 필터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필터를 적용해 찍은 사진 상단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필터에 적용된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실제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온라인 판매처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라인 측은 룩스(LOOKS)의 출시를 기념하며, 크리니크(https://looks.line.me/event/01) 를 시작으로 룩스 메이크업 필터에 포함된 오휘, 헤라 등 국내 외 유명 브랜드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룩스 앱을 활용해 촬영한 사진을 해쉬태그 ‘#LOOKS’, ‘#룩스’를 포함해 SNS에 공유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브랜드 제품의 샘플 혹은 정품을 증정한다.

라인은 "룩스는 메이크업 효과를 입히고, 사진을 예쁘게 꾸미는 것에서 더 나아가 실제 메이크업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뷰티 카메라 앱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