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K-POP)을 대표하는 유명 아이돌 그룹 엑소(EXO)를 담은 캐시비교통카드가 팬들에게 선보인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엑소(EXO)를 교통카드 속에 담은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주)이비카드가 이달 28일부터 전국 세인일레븐을 통해 판매한다.

엑소 케시비교통카드는 엑소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의 티지 이미지와 미공개 이미지를 사용하여 각각 색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멤버별 9종과 그룹 1종으로 제작된다.

이비카드는 새 학기가 시작되는 시점에 출시되는 굿즈(goods)로 엑소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되고 K-POP 스타를 좋아하는 해외 팬들에게 소장용 레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내다보인다. 

‘엑소 캐시비교통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버스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0만여 캐시비 가맹점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캐시비카드는 편의점, 지하철 무인 발권기 등 전국 최다 충전소를 보유하고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면 카드 사용 내역 확인 및 L.POINT 적립,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비카드는 ‘엑소 캐시비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캐시비교통카드’로 M&M 행사상품(1+1,1+2 묶음 상품 등) 결제 시 5%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우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