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애드센스 첫 수표 도착! X-mas 선물^^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6. 12. 9. 05:01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월말까지의 애드센스 수익을 정산하여 11월 말일경에 지불진행이 시작되었던 구글 애드센스 첫 수표가 예상했던 시간 보다는 빠르게 어제 도착을 했었다.
일단 첫 수표라 여러사람이 그러했듯이 나도 기념으로 한 컷 찍어 두었다가 오늘에야 포스팅을 하게 된다. 위의 이미지는 구글로 부터 날라온 구글애드센스 수표가 동봉된 봉투의 모습이다.뭐 별다르게 특이한 점은 안보인다. 그냥 평범한 우편물 처럼 보일 뿐이다.
그러나 봉투를 개봉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조금은 상황이 달라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단에는 일반적인 사항들이 기록되어 있고, 하단에는 그린계열의 패턴이 들어간 수표용지가 붙어 있다. 지불받을 USD 금액과 애드센스 클라이언트 아이디 그리고 수령자의 영문정보들이 기록되어 있으며, 구글 대표자의 멋진 사인이 확연히 보인다.
어쩌다 보니 첫 수표를 크리스마스 전에 받게되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산타 할아버지 노릇을 제대로 할 수 있게되어 그 기쁨이 한층 더할 따름이다.
아직 환전은 하지 않았고, 환전수수료 관계로 정보를 찾아보니 기업은행이 가장 저렴한 수수료를 지불하고 빠른 환전이 될것 같다는 판단이 내려져서 월요일 경에 환전을 시도할려고 한다. 과연 환율에 따라 다르겠지만 얼마나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을련지 기대가 된다.

8월 초부터 애드센스를 시작해서 10월말을 1차 지불점으로 한 수익금액은 140불 정도!
3개월만에 첫 지불을 받은것이니 그렇게 빠른 편은 아닌것 같다. 내가 알기로는 빠른 사람은 한 달에 한 번꼴로 수령을 하는걸로 알고 있다. 대단한 능력 이겠지만 말이다.

아이러니 하게도 지금 현재도 100불 고지에 가까워져 있어서 잘 하면 1월 정도에 두번째 수령이 가능할 것 같기도 하다. 그때는 한 번 보류했다가 300불을 채워서 수령을 하도록 해봐야 겠다. 지금에 와서 느끼는 것이지만 구글애드센스의 수익을 높이는 것은 욕심부리지 않고 하루 이틀 간격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고 방문자의 댓글에 충실하게 답변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것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을 한다.

구글애드센스의 광고수익에 관심을 가지고 적용하고 있는 모든 유저들이 보다 많은 광고수익을 함께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번 첫 수표 수령의 소감을 접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 가봅시다.! 2007년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