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집에 에어울프 한 대 살까?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1. 8. 11:55

본문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있다는것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늘 바쁘기만한 일상의 피로에 지쳐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지 못하는게 마음이 걸리는게 모든 부모님들의 안타까움 마음이라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다고, 함께 놀자니 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함께 할 놀이문화도 그렇게 흔치는 않은것 같습니다. 놀이공원 아니면 주변에 있는 박물관 같은 곳을 관람하는 것이 일상적일텐데 이렇게 한 번 움직이면 비용도 만만하지 않고 추운 겨울에는 밖에서 떨다가 오는것도 다반사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외출을 자주하지 못하지만 주말에 틈틈히 집안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어울프 한대를 장만할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떻게 에어울프를 장만하는지 그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해답의 주인공은 바로 이 녀석입니다. 초소형 미니전동 헬기 피코즈(Silver Lit)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아이디어스페이스 -


 
RC제품으로는 초소형 헬기라고 요즘에 인기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에어울프랑 비슷합니다.
가격대도 28,000원대로 상당히 저렴하면서 무선 조종기와 세트로 되어있는데 조종은 10세 어린이도 가능할 정도니 가족끼리 방에 앉아서 가지고 놀기는 딱 일것 같습니다. 서로 하겠다고 싸울일이 걱정이 되지만요.
취미생활이 RC,로봇공학,악기연주 쪽이라 소개를 하는것이니 물건파는 사람으로 오해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먼저, 지름신 강령하시기 전에 실제 작동하는 모습을 감상해 보시고 지름신 강령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저한테 책임을 물으시면 혼납니다. ^^

아래는  초소형 전동 미니헬기 피코즈 실버릿 동영상 입니다. 즐겁게 감상해 보세요.

[Flash] http://dory.mncast.com/mncHMovie.swf?movieID=10008731820061019110853&skinNum=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