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하트링을 위한 티스토리 초대장(Invitation) 20장 배포!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4. 11. 02:31

본문

오늘 티스토리로 부터 20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이 날라 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초대장을 나눠 드리고, 사람의 향기가 하나로 묶어지는 블로그 하트링을 엮어 왔습니다.

이번에도 가까운 지인이나,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자신을 "가장 간단하고 예쁘게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주시고 블로그를 통한 하트링(Heart Ring)에 인연의 고리를 엮어주실 20분의 예비 블로거를 초대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의 댓글에 비밀글이나 공개글로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간단하게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매번 있는 일이지만 이미 티스토리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남기시면 초대장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중복되는 이메일은 초대장이 반려되게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요청하실때 댓글 앞에 위에 신청하신 분의 다음 숫자를 꼭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처음 신청하신 분이
01) 티스토리 초대장을 신청합니다.......... 라고 하셨다면

다음 순으로 신청하시는 분은
02) 저에게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이렇게 하시는 거죠.

아울러, 디자인로그와 깊은 인연의 고리, BLOG HEART RING을  연결하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성하시고 나면 귀챦더라도 링크에 디자인로그 (http://www.designlog.org)를 링크[link]해 주시면 더 할 나위없이 감사 하겠습니다. 꼭 한 번씩 찾아가서 좋은 글들을 읽고 오려는 제 마음의 요청 입니다. 가능하다면 배려를 부탁 드립니다.

그럼 20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을 지금부터 신청 순서대로 배포해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