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블로그UCC에디션 베타테스터로 초대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5. 26. 12:49

본문

어제 다음으로 부터 메일이 한 통 도착이 되었더군요.

무슨 메일인지 궁금해서 확인을 해보니 다음과 같은 내용의 새로운 Daum 블로그 베타테스터로 초대한다는 초대장 이였습니다.

일전에 안내를 통해서 베타테스터 모집을 한 다음 블로그 UCC edition 에 많은 블로거 분들이 참가신청을 하신것 같은데 초대를 받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마루[maru]는 이렇게 초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Daum블로그와의 첫 만남에
우수 블로거 여러분을 베타 테스터로 정중히 초대합니다.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 아래 주소를 통해 접속하시면
우수블로거 님만의 Daum블로그 UCC에디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5/28일 부터 베타테스터의 접속이 허용되는 것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베타테스트 운영을 위한 준비중이라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당근 다음ID를 가지고 있어야 접속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다음이 야심차게 내놓고 선별된 블로거를 중심으로 베타테스트를 받는 새로운 다음 블로그 UCC 에디션의 모습이 어떻게 열릴지 상당히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검토하고 싶은것은 기존의 다음 블로그 서비스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블로그를 통한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 지도록 배려하고 있는지, 그리고 네이버의 시즌2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리뷰를 할 생각입니다.

비록 사정에 따라 참여를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테스트를 해 보고 장.단점을 오픈해 드릴테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공식적인 오픈은 6/12일로 정해진것 같습니다. 6/4일 까지 베타테스트가 마무리 되고 나머지 몇일동안 최종적인 점검을 끝낸 다음 본격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질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