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하트링 이벤트!, 영화할인쿠폰 100분께!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8. 23. 09:09

본문

디자인로그가 블로그에 첫 발을 내딛게 길잡이를 하신 분이 빌리디안 님입니다.
어쩌면 가장 먼저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의 소중한 인연을 맺은 블로그 이자, 대부와도 같은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와 소중한 인연의 고리를 맺고 있는 빌리디안 님께서 8/17일 부터 빌리디안닷컴 블로그에서 작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그동안 안부를 살피고자 방문했다가 이벤트에 참여해서 좋은선물로 영화 할인쿠폰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빌리디안님께서 너무 고맙게도 영화1위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예매되는 모든 영화를 예매시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100장을 후원해 주셔서 이번 기회에 블로그를 톻한 소중한 인연의 의미도 되새기고 아울러, 디자인로그 1주년 기념 및 얼마남지 않은 100만 방문자 돌파를 향한 작은 축하 이벤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갖도록 후원해준 빌리디안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무료 할인권이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그것은 희망사항 이겠죠!

그리고, 빌리디안님 말씀처럼 앞으로 그냥 편안하게 디자인로그와 뉴스페이퍼2.0을 자주 찾아주시라는 의미로 아무런 조건없는 깜짝 이벤트 입니다.

응모방법은 간단한 댓글과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메일로 온라인 할인쿠폰이 날라 갑니다.
댓글 다실 때는 반드시 비공개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유는 아시죠?^^)

그리고 할인쿠폰은 맥스무비 할인카드와 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한 쿠폰 이라고 합니다.
사용기간은 9월 22일 까지이며, 선착순 100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주변블로거 분들께도 많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이 할인권으로 "심슨 더 무비"도 보시고 "디 워(D-War)"도 보시며 무더운 여름나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100분만 모시겠습니다. Star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