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보안배송 신청방법.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9. 2. 15:47

본문

구글 애드센스 수표  2가지 수령방법.
구글애드센스 지급수표(PayCheck)는 일반 배송과 특급택배를 통한 보안배송 2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반 배송은 일반 우편으로 오는것이라 보통 2주일에서 3주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므로 전월 지불시기에 지불이 되었다면 다음달 10일 이후에나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특급택배를 통한 보안배송을 이용하게 되면 지불주기 이후 일주일 안에 DHL로 빠르고 안전하게 수령을 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안배송은 적지않은 수수료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어느 정도 수준이상일 경우에 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기다리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바로 적은 수익이라도 적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먼저 구글애드센스 수표의 지급방식의 하나인 특급택배(보안배송)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하는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특급택배(보안배송)은 구글애드센스 지급수표를 국제택배(DHL)를 이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구글 수익금이 $100 을 넘어서면 지불을 신청할 수 있는데,  이 때 수표의 지불방식을 일반 우편과 특급택배(보안배송)으로 선택해서 요청할 수 있고, 보안배송의 경우 5-10일(영업일 기준)이내에 수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특급택배(보안배송)의 서비스를 사용하면 소정의 수수료 US $24을 자신의 계정에 부과되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에서 공제된 나머지 수익금을 수표로 받게 됩니다. 

애드센스의 수표를 특급택배(보안배송)로 받으려면 다음 단계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구글 애드센스 보안배송 신청방법
먼저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을 한 다음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내 계정] 탭을 클릭 합니다. 보이는 계정 설정 영역은 자신의 구글 애드센스 계정의 모든 설정을 수정 변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으로 계정설정 영역 4번째 표제항목을 보면 [지급 세부사항] 있는데 이것은 구글 애드센스 수표의 지급방식을 결정하는 곳입니다. 지급방식의 수정을 원할 경우 옆의 '수정' 링크를 클릭해서 수정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급 세부사항] 표제 옆의 수정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지급 형식을 선택할 수 있는 지급 형식 선택 화면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수표 - 속달 등기우편] 라디오 버튼을 체크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하면 확인 메세지가 출력되고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으로 특급택배(보안 배송)를 통해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지급받는 방법에 대한 설정은 마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구글에서 배송지 주소가 정확하지 않아 반송되는 특급택배(보안배송) 수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특급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수익금을 받으려면 DHL에 문의하여 자신의 거주 주소지로 서비스가 제공 되는지, 주소가 올바른 형식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