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비 동영상? 진짜 뜨면 큰일나겠네

Design News/CF and Media Ads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11. 6. 20:54

본문

잠시나마 엉뚱한 낚시질에 많은 분들이 낚였던것 같습니다.

무료한 오후 한 번 아무생각 없이 웃어보자고 TV팟에 올라온 패러디 동영상을 걸었는데 정말 무시무시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낚이시는 걸 보고 어설픈 장난기로 시작한 일이 큰일 내겠다 싶어 자삭처리 했습니다.

이미 없는 것으로 알려진 아이비 동영상이 혹시나 정말 만약이라도 엉뚱한 곳에서 터져 나온다면 그 여파가 정말 대단할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패러디한 동영상이 이 정도이니 진짜 동영상이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 한동안 돌풍이 불어 닥치지 않을까? 걱정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일단 믿어봅시다. 그리고 행여나 혹시라도 아이비 몰카 동영상이 나타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리고 감당하기 벅찬 일인것은 충분히 알지만 아이비가 보여주는 위기 대처 모습은 그렇게 바람직하지 않아 보입니다.

팬들을 믿고, 진실이 아니라면 굳이 피할려고 하지말고 당당하게 대중 앞에 설 때 더 믿음과 신뢰의 응원을 보낼 수 있고 그런 모습에서 아이비가 대중 스타로써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끝으로, 잠시나마 엉뚱한 해프닝으로 웃음과 씁쓸함을 동시에 전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진정한 대중문화 발전을 위해 팬의 입장에서 따끔한 충고와 뜨거운 찬사를 함께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