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5회 부산블로거포럼 참여 신청 서둘러 주세요.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12. 6. 10:32

본문

지역 블로거의 오프라인 만남과 교류의 장인 '부산블로거포럼'이 송년의 밤 행사와 병행하여 진행되는 제5회 부산블로거포럼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연말행사가 많은 관계로 부득이 포럼 공간을 서둘러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금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포럼 참여 신청을 마감하려고 합니다. 아직 참여 신청을 하시지 못한 블로거 여러분은 일정에 맞춰 신청을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유난히도 다사다난했던 2007년 한 해를 보낸 블로고스피어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08년 블로그 문화의 발전과 지역 블로거 포럼의 활성화를 위한 열린 만남으로 소통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지난 포럼 진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블로거 여러분의 참여를 이끌어내고자 기존의 포럼일정을 변경하여 주말인 토요일 오후로 정했지만 연말 각종 모임 등 개인 일정과 중복되는 탓인지 참여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5회 부산블로거포럼 주제는 무거운 주제를 피하고 올 한 해 블로거로써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경험했던 뒷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서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최근 부상하고 있는 블로그마케팅의 현실과 한국 블로그 연합을 바라보는 블로거의 시각을 재조명 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첫 만남의 낯설음도 있겠지만 다른 블로거와 만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감성 공감에 대한 설렘도 적지 않음을 생각하시고 편안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5회 부산블로거포럼 - 송년의 밤 행사 안내

끝으로 위의 제5회 부산 블로거 포럼 행사 안내 링크 참고하셔서 서둘러 참여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지역 블로거의 참여로 인해 블로거 포럼이 블로그 문화의 의미 있는 코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