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폰, 블루투스로 즐기고 가죽케이스를 입혀보자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 21. 10:43

본문

뷰티폰 전용 가죽 케이스와 Jabra BT303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사용기

뷰티폰 신규 구매자에게 이동 통신사별 1만 명씩 모두 3만 명을 대상으로 고급 뷰티폰 전용 가죽 케이스와 Jabra BT303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신청한지 10여 일이 지나 이틀 전 도착해 두 가지 액세서리를 사용해 본 소감이다.

먼저 Jabra BT303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패키지를 살펴보면 블루투스 헤드셋, 충천기, 이어폰, Ear Buds, 고정클립, 사용설명서CD, 제품보증서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투스 헤드셋 디자인은 한마디로 군번줄 컨셉 그 자체다. 목걸이 줄도 군번줄과 똑같아 사용하기에 따라 장. 단점이 있을 법도 하다.

또한 착용방법도 2가지 방식이다. 고정클립을 이용해 벨트나 포켓주머니에 걸어 사용하는 방법과 체인을 이용해서 목걸이로 방법이 그 하나다. Jabra BT3030 블루투스 헤드셋의 충전시간은 설명서에 따르면 완전 충전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린다고 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abra BT3030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에 있어 특별하게 어려운 부분은 없어 보였지만, 그래도 처음 사용하는 액세서리라 설명서를 보고도 제대로 이해를 못해 잠깐 주춤하기도 했었다. 블루투스 전원을 제대로 켜지도 않은 상태에서 설명서와 맞춰보니 당연히 맞을 리가 없는 노릇이다. 다시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니 1-2초라는 표시가 있었고 2초 정도 꾹 눌러보니 블루투스답게 푸른색 형광 백라이트가 켜지면서 전원을 들어왔다.

뷰티폰과 Jabra BT303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연결하기
이제 뷰티폰과 블루투스 헤드셋을 연결해 보자. 먼저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을 켜고 다음은 뷰티폰의 콘텐츠 두 번째 멀티미디어 아이콘을 눌러 그 안에 있는 블루투스 On/Off항목에서 기능을 켠다. 그리고 등록 장치목록에서 장치추가를 눌러 검색하면 Jabra BT3030이 검색되고 확인을 눌러 등록하면 뷰티폰과 블루투스 헤드셋의 세팅은 일단 끝난다.

그럼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뷰티폰안에 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작동시킬 수 있다. Music On을 통해 음악재생, 일시중지, 정지 기능을 수행 할 수 있고, 음악의 음량 조절과 다음 곡, 이전 곡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그리고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시작 및 종료도 할 수 있다.

이제 핸드백이나 주머니 속에 넣어 둔 뷰티폰을 꺼내지 않고도 신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자유롭게 통화도 할 수 있는 행복한 뷰티폰 라이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튼튼함이 돋보이는 고급 가죽케이스로 뷰티폰을 보호하자.
또 하나의 사은품으로 제공된 뷰티폰 전용 가죽 케이스는 기능성과 뷰티폰 보호에 너무 집착한 탓일까? 너무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어 놀라기도 했다. 조금은 투박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고 아쉽게도 디자인과 재질면에서는 고급스러움은 조금 떨어지는 느낌 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뷰티폰이 터치액정을 통해 사용한다는 점을 고려했다면 좀 더 부드럽고 고급스런 가죽제품으로 그립감을 살리고 터치액정 가장자리와 가죽케이스의 경계라인이 밀착되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두꺼운 가죽케이스 때문에 터치액정의 측면 가장자리의 컨텐츠를 실행하는 것은 불편함이 느끼게 된다. 그리고 케이스 입구도 찍찍이 밴드를 이용해 케이스와 뷰티폰이 쉽게 분리되지 않도록 했으면 금상첨화 아니였나 생각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렌즈돌출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니 케이스 가죽의 두께를 낮출 수 없었던 것은 뷰티폰의 렌즈 돌출 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높이를 맞추지 않았나 싶다. 테이블 위에 잘못 놓아두었다가 렌즈 돌출 부분이 손상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 듯하다. 그런 면에서 보면 뷰티폰 케이스의 가죽 두께에 대한 작은 아쉬움은 충분히 이해가 되기도 한다.

그리고 뷰티폰의 외부 재질이 메탈재질이라서 겨울에 차가운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이제 가죽 케이스에 넣고 다님으로써 차가운 느낌을 덜고 포근함 속에 겨울을 나고 라이프 동반자인 뷰티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서 좋은 느낌이다.

뷰티폰을 구입하고 아직 이벤트에 신청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아래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서 빨리 신청하길 바라는 마음이다. 이벤트는  이달 말인 1월 31일 까지이다.

[이벤트 안내]
Viewty폰을 구매하신 선착순 30,000분께 Bluetooth 스테레오 헤드셋과 전용 가죽 케이스를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