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HP, 4인치형 세련된 디자인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3. 18. 16:32

본문

한국 HP(http://www.hp.co.kr)는 보다 넓어진 4인치형(10.2cm)터치스크린과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이 탑재된 선명한 화면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를 지원하는 HP아이팩 212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를 출시한다.

특히, HP아이팩 212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SAP등의 기업 프로그램과 연동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구동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기업 사용자들은 설치 시간과 관리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으며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네트워크에 무선으로 접속할 수 있어 업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아이팩 212엔터프라이즈 (1304x2252)

더불어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2,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로 23%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특징으로 하며, 모빌리티가 강화된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4인치형 터치스크린 탑재, 보다 넓어진 화면과 글로시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글로시 블랙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 고급스럽고 세련된 비즈니스 사용자들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이 제품은 보다 넓은 4인치형(10.2cm)터치스크린을 탑재하여 주위 밝기에 상관 없이 또렷한 화면을 제공, 사용자들의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출장 중 기내와 같은 어두운 장소에서도 불편 없이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배려했고 고무처리 된 뒷면 마감으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비지니스 업무 최적화를 위한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 탑재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유저들에게 빠르고 익숙한 윈도우 모바일 6 클래식을 운영체제로 제공하며 윈도우 XP 및 비스타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토록 하였다.

전자 우편(email)과 문서를 동기화 등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제약없이 중요한 일정은 물론 연락처, 작업목록, 이메일 등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중요한 일정정보는 Windows Outlook과의 연동을 통해 알람 소리와 메시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일정의 사용자들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HP 아이팩 212 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는 사무실, 학교, 집, 공공장소의 모든 곳에서 이 제품에 내장된 Wi-Fi 네트워크로 웹을 검색하고 전자우편에 접속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휴대폰이나 기타 다양한 블루투스 호환장치에 연결하여 인터넷에 접속 가능하다.

HP아이팩 212엔터프라이즈 핸드헬드의 제품의 가격은 55만원(부가세 별도)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