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태희 디스코 폰 CF, 텔미댄스 뺨치네

Design News/CF and Media Ads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5. 10. 00:58

본문

김태희 댄스, 이번은 디스코(DISCO)에 도전한다!
텔미댄스
에 이어 복고댄스의 부활이 연속 홈런을 칠 것 같습니다. LG싸이언 전속모델인 김태희가 이번에는 디스코로 댄스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습니다.

9일 미녀 탤런트 김태희의 현란하고 중독성 강한 디스코 댄스 CF 동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이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동영상을 스크랩하기 시작하면서 화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디스코 폰 CF동영상은 LG전자의 디스코 폰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CF동영상인데, 이 동영상에서 김태희는 쥬얼리의 'One More Time'에 맞춰 허리를 돌리고 허공을 향해 손가락을 찌르는 디스코 춤을 멋지게 선보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중독증상을 일으키게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번에 새로 공개된 디스코 폰 CF동영상의 김태희 댄스실력을 보고 "과연 CF퀸 답다", 그리고 "김태희 댄스실력이 일취월장한다"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태희의 디스코 댄스는 LG전자의 신제품 핸드폰인 CYON 디스코 폰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키패드와 터치스크린, 다이얼 등의 기능을 김태희의 디스코 동작으로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 디스코 폰 CF의 김태희 디스코 댄스 한장면


나날이 섹시하고 댄스실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김태희의 LG 디스코 폰 CF를 보고 있으면 과거에 텔미댄스도 그러했듯이 이건 완전히 보는 사람을 홀릭에 빠뜨리는 디스코 댄스로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김태희의 이번 디스코 댄스 때문에 '원 모어 타임 댄스' 또는 '터치 디스코 댄스'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한바탕 뒤흔들것으로 생각되고 더불어 LG전자의 디스코 폰도 대박나고 , 쥬얼리의  'One More Time'도 히트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김태희의 깜찍 발랄한 디스코 댄스의 홀릭에 빠져서 따라해 보세요^^
누리거나,  돌리거나,  터치하거나....
아싸! 누르고~ 돌리고~ 터치하고~ Baby One More Time ~


지금 보고 또 보고 흔들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벌써 몇 번째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