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부터 대만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의 컴퓨터.정보통신 박람회 '컴퓨텍스 타이페이 2008'행사에 참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어 대만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컴퓨텍스 타이페이 2008 참관을 떠나는 인천공항 출국부터 대만도착까지 이모저모
올해로 28회를 맞은 '컴퓨텍스 타이페이 2008'은 독일의 세빗과 미국 CES와 더불어 세계 3대 IT 전시회로 손꼽히는 큰 행사다. 더군다나 올해는 종전과 달리 그 규모면에서 상당한 규모로 진행되는데, IT전문 블로거와 함께 참관하지만 개인적으로 IT제품 디자인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조명해보며 빠른 소식을 전할 생각이다.
타이페이 중정 기념관
중정 기념관 내 장개석 동상
자유광장에서 바라 본 중정기념관 전경
자유광장과 중정기념과 전경
타이페이 시내는 택시.버스보다 스쿠터가 더 많이 보인다.
타이페이 용산사 입구
용산사 내부 전경
향의 연무가 자욱한 용산사
불교와 도교가 중심이 타이페이는 항상 절을 찾는 것이 하나의 생활 같았다.
용산사 맞은 편 야시장 입구
야시장 옆 골목길
한국의 포장마차와 같은 포차들
야시장 및 편의점 그리고 몽골리안 뷔페 음식들
저녁 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들어와 하루를 일정을 정리하고 내일 본격적인 컴퓨텍스 타이페이 참관을 위한 일정을 다시 한 번 점검하면서 함께 온 블로거들과 소담을 나누었고, 조금은 누적된 여독을 풀기 위한 휴식에 들어갔다.
이동 중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오늘 저녁 정리해서 파노라마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부족하지만 대만 컴퓨텍스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드리기 위해 신발이 닳도록 뛰어다닐 생각이다.^^
앞으로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만에 가셨군요~
기대됩니다~
아자아자~
^^안녕하세요. 도꾸리님.
기대 많이 해주세요. 재밌는 이야기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쭈욱~~
너의 열정적인 노력으로 얻은 좋은 기회인데 후회 없도록 열심히 참관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하길 바란다. 지금의 너 모습이 형이 평소에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동생의 모습이었다.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
기대에 어긋남이 없도록 늘 노력하고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아우가 되겠습니다.
항상 염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나중에 오프에서 생생한 체험담도 기대 하겠습니다..잘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
^^그럴께요. 다녀오기 전에 안부차 인사드리고 온다는 게 그러질 못했네요.
내려가면 오픈 모임 준비해서 이모저모 여러가지 이야기 전해 드릴께요
부럽슴다..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람이 이런 기회를 얻어 다녀오게 되는 것이 모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이웃 블로거분들 덕분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무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 서울 상경 때 안부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나들이 갔다 오셧군요
^^므흣, 나들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즐거운 견학 다녀왔습니다. 아직 부산으로 내려가지 못하고 서울에 묶여있다는...ㅋㅋ
잘보았습니다 : ) 중화항공 타고 가셨군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