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에 못한 이야기, 뉴스레터로 통하다.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6. 23. 13:23

본문

디자인로그 뉴스레터 서비스 시작.

블로그만으로 모든 것을 이야기 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몇 줄의 코멘트를 통해 쉽게 소통할 수 있고, 감성적 공유를 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아름답고 멋진 소통은 없겠다는 생각을 자주 하곤 합니다.

이제부터는 디자인로그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한걸음 다가가 차마 블로그를 통해서 풀어놓지 못했던 짧지만 긴 여운이 남는 이야기들을 뉴스레터를 통해서 여러분의 아침 데스크에 배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군더기기 깔끔함과 놓치면 후회될 것 같은 정보들, 그리고 마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편안한 소통을 이루듯 재밌는 이야기를 담은 뉴스레터로 메일과 모바일을 통해서 무료한 지하철 안에서도 읽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디자인로그 뉴스레터 서비스에 부족함이 보일 때는 짧은 코멘트로 아낌없는 질책을 날려 주시고, 유익함이 보일 때는 긴 코멘트로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디지털 속에 숨은 디자인을 발견하는 디자인로그의 뉴스레터 구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간단하게 구독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하시는 방법은 2가지 인데 메일로만 받고 싶으시면 메일주소만 남겨주시고, 핸드폰으로 받고 싶으시면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고 두 경로를 통해서 다 받고 싶으시면 둘 다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블로그를 통해 보내주신 여러분의 사랑이 뉴스레터 서비스에서도 부족함 없이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을 가져 보면서 디자인로그 뉴스레터 제1호를 아래와 같이 발행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로그 뉴스레터 제1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