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첨자 발표]삽질정신..디자인로그 2주년 기념 이벤트

Digital News/Blog Story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9. 25. 02:07

본문

디자인로그가 블로그 2주년을 맞이하여 다산북스의 후원으로 공모전 23관왕  빡신 걸 박신영 저 <삽질정신>을 선물로 드리고자 진행했던 2주년 기념이벤트를  마감하고 작지만 삽질정신 책을 받으실 분들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준비된 책은 20권이라 행여 더 많은 분들이 트랙백을 보내주시면 어쩌나 내심 걱정도 앞섰는데 열분만 응모해 주셔서 다행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좀 더 발전적인 블로그 운영을 위해 많은 분들의 직설적이고 아낌없는 조언을 듣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했던 것은 못내 아쉬운 마음이 앞서기도 합니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가 아니라 트랙백 이벤트로 진행했던 탓에 여러 가지로 불편함이 있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는 생각도 들고, 아직 디자인로그가 많이 부족하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는 자성의 시간을 가지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하지만 참여해 주신 열 분께서 보내주신 따끔한 충고와 더불어 피와 살이 될 만한 아낌없는 조언은 큰 용기와 힘이 되었고,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는데 큰 지침이 되었기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다산북스에서 후원해 주신 공모전 23관왕 박신영의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삽질정신> 책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트랙백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블로그 운영자님께서는 9월 26일 까지 디자인로그 블로그 메일 maruzzang@gmail.com으로 받으실 주소 / 연락처 / 받으실 분 성함을 적어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삽질정신과 함께 한 디자인로그 2주년 기념 이벤트 당첨자]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이웃 블로거와 독자분들 그리고 수많은 방문자 여러분께서 아낌없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더욱 더 자기계발에 노력하는 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