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산소통 박지성이 3D 판타지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변신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인 최초 프리미어리그 진출과 프리미어 리그 정규리그 우승 그리고 챔피언스 리그 우승까지 아시아의 축구 영웅 그 이상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성의 불사조 같은 정신력을 담아낸 판타지 3D 애니메이션을 나이키에서 제작 10월 9일 인터넷을 통해 공개했는데 하루 70만의 조회수를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불사조의 전설(The Legend of Phoenix) 한장면
“불사조의 전설(The Legend of Phoenix)”이라는 제목의 이 그래픽 노블은 왜소한 체격으로 태어난 '지(JI)'라는 소년이 자신이 품은 열정과 꿈을 이루기 위해 불사조를 찾아 떠나며 겪는 역경과 시련을 판타지적 느낌으로 담았다고 합니다.
9월 초 출시된 박지성 티엠포 레전드 축구화에는 박지성을 상징하는 여러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 축구화의 검정 컬러는 그라운드 위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본에 충실한 그의 축구 스타일’을, 레드는 ‘쉬지 않고 뛰어 다니는 그의 뜨거운 심장’을, 골드는 ‘영웅을 넘어 레전드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염원’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박지성의 불사조의 전설 메이킹 필름 입니다.
한편, 박지성은 9월 21일 첼시전에서 ‘박지성 불사조 축구화’를 신고 선발 출격해 시즌 1호골을 작렬시킨 바 있다. 또한 10월 11일 대표팀 평가전 및 15일 월드컵 최종예선경기에도 이 축구화를 신고 경기에 참가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 보다 큰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는 군요.
박지성의 실제 스토리가 녹여진 판타지 그래픽 노블 “레전드의 전설”은 축구잡지 <포포투> 10월호 별책부록으로 9월 22일부터 전국 서점 및 155개 나이키 매장에서 배포되고 있으며 매장을 찾는 손님은 물론 잡지를 구매하는 독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불사조와 흑사조의 한 판 대결’을 그린 박지성 3D 애니메이션은 nikelegend.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멋지고 자랑스럽네요!
프로도와 반지악령들이 약간 생각나긴 하지만^^;;
^^저도 무척이나 자랑스럽더군요. 그래서 담아 봤습니다. 멋지죠...
박지성이 안정환처럼만 생겼으면 세계 역사가 바뀌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마도 세계 여인네들의 가슴을 울렁거리게 하지 않았을까요? 아니면 말고.^^ㅎㅎㅎ
와 짱이네요~
저도 짱이예요! ^^
히야...멋져부러~
애니 끝날 때까지 눈을 뗄 수 없었다능~^^;
더워가 드래곤 레전드였다면, 박지성은 축구의 레전드란 히스토리를 남긴 셈이죠.^^
역시 스포츠 마케팅도 돈이 있으면 저렇게 아름다운 스토리로 변신하네요.
참 놀랐습니다. ()
하하하. 스포츠마케팅 측면을 보셨군요.^^ 맞는 말씀입니다.
우오~ 멋져요~~
애니효과가 임팩트 합니다.^^
멋집니다. =)
공감 백배입니다. ㅎㅎㅎ
소림축구보다 힘하군요 ㅋㅋ
드라마틱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