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콤팩트한 디자인 충전식 손난로, 올 겨울 인기 끌까?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0. 21. 10:33

본문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추운 겨울 등산이나 야외할동이 많을 경우 손난로는 온기를 느끼게 해주는 인기 아이템이다. 하지만 기존의 손난로는 핫팩 타입이나 오일.가스식이라 뜨거운 물에 녹이거나 연료주입 등 사용에 번거러움이 많았다.

하지만 오늘 산요코리아에서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3를 국내 출시해 기존 손난로 제품에서 느꼈던 번거러움은 덜 수 있게 되었다.

충전식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3

리듐 이온 전지를 내장해 500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한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AC어댑터를 이용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두 단계의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과도한 온도 상승을 방지하는 안전회로가 내장되어 더욱 안전함을 기했다. 그리고 전면 LED를 통해 충전 및 전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ON/OFF 버튼으로 손난로 기능이 필요할 때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색상의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3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3의 제품 디자인은 섬세한 곡선형태 마감으로 세련되면서도 깜찍한 느낌의 디자인이다. 마치 여성들의 콤팩트 화장품과 유사해 톡톡 튀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으며, 화이트, 핑크, 블랙 3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겨울철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산요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온라인 쇼핑몰, 테크노마트, 용산전자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47,000원으로 다소 부담스러운면이 있어 보인다. 하지만 소비자의 수요도가 높아지면 가격적인 면도 기존의 손난로 제품 대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듯 싶다. 소모식과 충전식이란 특징을 두고 소비자들이 고민하게 될 것 같기도 하다.

곧 대입수능시험과 겨울 스포츠를 즐길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콤팩트한 디자인과 안전성을 갖춘 충전식 손난로인 산요 에네루프 카이로 KIR-S3가 올 겨울 히트상품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