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Dark Web Design 50선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8. 10. 31. 22:16

본문

색상선택은 웹디자인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라는 점은 웹디자이너 및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공감하지 않을까요?.

최근 10월 26일 웹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식스리비전스(Six Revisions) 블로그에서 아름다운 어두운 컬러 웹디자인 50선을 소개했는데 색다르고 참신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짧은 번역실력이라 제대로 내용을 전달했는지 모르겠지만, 보는 것 만으로도 새로운 창작 모티브를 부여하는 것은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색상 팔레트는 사용자가 특정 유형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며 수 있으며, 사용자의 경험에 대한 주도권을 설정하는 동안 사이트를 찾아 봤는데. 어두운 색상을 나타내는 "비주류(non-mainstream)", "엘리트(elite)", "파격적(unconventional)" 웹사이트를 포함시켰다고 합니다."

어두운 배경을 사용한 웹사이트 또한, 포트폴리오를 위한 효과적인 테마를 만들고, 콘텐츠에 대한 관심 중심, 이미지 갤러리, 그리고 디자인 사이트를 중심으로 보여준 사례에서 최고의 Dark Color 웹 디자인 테마를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 전하고 있습니다.

소개된 Beautiful Dark Web Design 50선중 몇 가지만 옮겨 보았습니다. 모두 보고싶은 분은 위의 링크를 따라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Batman The Dark Knight in 3D

Batman The Dark Knight in 3D

Elliot Jay Stocks

Elliot Jay Stocks

Rabotilnica

Rabotilnica

coda.coza

coda.coz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