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0미터의 이미지를 어떻게 봐야 할까? 마치 파노라마 형태로 길게 펼쳐지는 이 한 장의 이미지를 보는 것 자체가 꽤나 흥미롭다. 전체 이미지를 다 보기 위해서는 하단의 슬라이드 바를 움직이며 봐야 하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걸린다.
100미터 사진 한 장
2007년 여름, 베를린 Warschauer Strasse의 철교 위 같은 자리에서 20일간 178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라고 한다.
http://www.simonhoegsberg.com/we_are_all_gonna_die/slider.html
위의 링크를 통해서 100미터 길이의 놀라운 이미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반응형
재미난 사진이네요..
100m라.. 가히 놀랄만하다는..
끝까지 보는 것은 정말 한가할 때 시도해 보세요.
저도 제법 긴 시간동안 슬라이드를 옮겨 보았는데 끝이 안나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볼려구요.^^
후덜덜...
사람 수를 세기도 힘들었을듯;;
그런데 다음부턴 링크 새창에서 열리게 해주시길^^
새창으로 열리지 않아서 불편하셨군요.
담 부턴 꼭 새창으로 열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지레 겁먹고 포기해야겠습니다. 마이티마우스를 잠시 내려놓고 휠마우스를 쓰는지라, 추후 좌우 스크롤이 될 때에 도전해봐야겠는걸요.
윈도우7에서는 마우스 제스쳐가 적용되어 있다니 한번 시도해 봐도 괜챦을 것 같기도 합니다.^^
보고있다가 너무 지겨워서 확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끌어봤습니다.
이런 화군님에게 지겨움을 선사한 셈이 되었네요.^^
그래도 궁금한 건 확 마우스를 오른쪽으로 끌었을 때 끝이 보였는지.....
제 성격때문에인지 끝가지 본후 다시 한번 천천히 보고 그만했습니다. 이미 중독(?) ..
사진끝까지 봤는데 손가락 욕하는사람있어요 ㅋㅋ
중간에 뻑휴 있네 ㅋㅋㅋㅋㅋ
좋은글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궁금한건..무슨 랜즈로 어떤 방식으로 찍었을까?
입니다..표정들이 사진 찍힘을 모르는듯 한데..망원으로 몰카로 찍은건지..
또 날씨에 따라 하늘이 다를텐데..인물 하나하나 패스를 딴걸까? 하는 궁금도..